소다기프트는 해외에서 한국으로 선물(기프티콘)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해외에 있는 한인들 사이에서, 특히 북미시장에서 압도적으로 빠르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.
기프트계의 아마존을 꿈꾸며 국경에 상관없이 전세계 사람들 모두가 쉽게 선물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다.
소다기프트의 사용자는 90% 이상 해외 거주 사용자로 지역, 언어, 문화적 특성이 다양합니다.
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수준에 그치지 않고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Customer Success 조직을 구축하고 이끌어 갈 CS 팀장을 모십니다.
담당업무
- 언어별(영어, 한국어, 기타) CS 인력 채용 및 팀 운영
- 주요 상담카테고리 인입량 분석 및 개선 프로세스 기획
-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챗봇 기획/개선
- 고객 지표(VOC) 모니터링 및 전사 공유
자격요건
- 고급 수준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
- 고객센터 CS 상담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
- 젠데스크, 채널톡, 카카오톡 등 스마트봇 설계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
-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고 긍정적 경험 선사를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시는 분
이런 분이면 더 좋답니다 :D
- 다국어를 구사하는 분
- 빠르게 변화하는 스타트업을 경험해 보신 분
- 슬랙, 구글시트, 위키 등 글로벌 솔루션을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
- 기본 데이터 분석 작업, 유관 부서에 대시보드 작업이 가능하신 분 (Jira, 컨플루언스 사용)
제출 서류
- 이력서
- 자기소개서 (자유양식, 관련 경력 위주로 간단히 작성)
근무조건
- 근무형태: 정규직(수습3개월적용)
- 연봉 : 협의
- 근무지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89번길 20, 3동 305호(판교스타트업캠퍼스)
전형 절차
- 서류 전형 > 1차 면접 > 2차 면접 > 최종 면접
- 검토 후 면접 대상자 분께 개별 연락드립니다. (채용시 조기마감)